차 의과학대학교 제11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 수료식이 6월 19일 미래관 101호에서 김주헌 글로벌미래교육원 원장, 이상민 부원장, 장정헌 입학처장,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자와 가족, 선후배 원우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상민 부원장의 사회로 열린 수료식은 김주헌 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수료패 수여, 수료생들에 대한 시상, 이두원 총동문회장의 격려사, 수료생 인사말과 발전 기금 전달,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주헌 원장은 인사말에서 이번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졸업생들은 이제 차 의과학대학교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소중한 인연을 맺었다며 앞으로 대학 동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히고 졸업생들도 동문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발전에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최고경영자과정 11기 수료식에서는 강태선, 권현규 원우 등 모두 17명이 수료했다. 이로써 차 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자는 11기 수료생 17명을 포함해 316명으로 늘어났다.
수료식에서 최고지도자상은 꿀샘포도원 대표인 이덕순 원우가, 우정상은 ㈜SSM 대표인 이유진 원우가 수상했으며 최고경영자과정 7기인 ㈜명성전기 김명자 대표가 감사패를 받았다.
수료식을 마친 원우들은 소흘읍에 있는 음식점에서 환송 만찬을 함께하며 앞으로 최고경영자과정 동문으로서 차 의과학대학교와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