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제1회 대학영상공모전 성황리 마무리 ‘홍보영상 제작 통해 애교심 고취·홍보콘텐츠 강화’

1483

▲ 서재원부총장님과 우수상을 차지한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오선유, 지수환학생

차 의과학대학교 행복도서관이 주최한 제1회 대학영상공모전 ‘즐기고, 배우고, 꿈꿔라! 『Show Me The CHA』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행복도서관은 이번 대학영상공모전에 7개 학과에서 모두 15팀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최우수상은 나오지 않았지만 우수상 2팀과 장려상 5팀 등 모두 7팀이 수상했다.

심사결과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황장연, 오선유 학생이 출품한 ‘선유 누나의 학교에 놀러 갔다’와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오선유, 이민경, 지수환 학생이 응모한 ‘CHA 랄라랄라’가 영예의 우수상을 차지했다.

또 장려상은 약학과 황아현 학생의 ‘차대생에게 물어본 차대란?’과 미술치료학과 남혜원 학생의 ‘What is your hobby?’, 바이오공학과 이윤성 학생의 ‘차차랜드’,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허수빈 학생 등이 출품한 ‘캠퍼스헌터-차 의과학대학교편’ 등 5팀이 수상했다.

행복도서관은 우수상 2팀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50만 원, 장려상 5팀에게는 각각 상장과 장학금 20만 원씩을 수여했다.

이번 대학영상 공모전은 학생들의 홍보영상 참여를 통한 대학 생활의 흥미 유발 및 애교심을 고취하고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대학의 홍보 콘텐츠 다양화를 위해 개최했다.

행복도서관은 이번에 수상한 작품들을 대학 행사에서 상영하고 우수작은 대학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 올릴 예정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