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와 롯데백화점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자선대바자]

518

우리대학교는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착한 기업들과 함께 착한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연말을 맞아 롯데백화점 분당점과 손을 잡고 분당차병원에서 ‘차의과학대학교와 롯데백화점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자선大바자]’를 열었습니다.

지난 18일과 19일 이틀 동안, 분당 차병원 지하 1층과 지하 2층 대강당은 백화점으로 깜짝 변신하였습니다. 바로 난치병 어린이 돕기를 위한 자선 바자회인데요, 이 날 바자회에는 패션잡화, 패딩, 코트를 비롯한 여러 품목의 유명 브랜드 상품이 준비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었습니다. 환우 가족분들을 비롯하여 차병원 임직원 등 많은 분들의 발길이 이어져 준비된 물품은 순식간에 동이 나고 행사는 훈훈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또한 이훈규 총장님 및 지훈상 분당차병원 원장님, 신동은 의학전문대학원 원장님, 정광회 기획처장님, 김진경 교무처장님, 김효승 사무처장님 등을 비롯한 우리대학교의 가족분들도 직접 방문해주셔서 상품을 구매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우리대학교와 롯데백화점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자선대바자에 많은 차병원 가족분들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마련된 기부금은 난치병 환우를 돕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나눔이란 단순히 소외된 이웃을 돕는 것만이 아니라 사회에 희망을 심는 일이라고 합니다. 다가오는 연말,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한다면 더욱 뜻깊은 한 해의 마무리가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