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능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영어는 대학생들에게 취업과 졸업 요건 등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도움을 주고자, 차오름교양대학에서 재학생들을 위한 차오름외국어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 강연자는 Kyle, Robert, Eunice, Andrew, 김민지, Arturo, 크리스찬 김, 신나나 교수이다. 강연 주제는 ▲초보자를 위한 영어 관용구, ▲비즈니스 영어, ▲동양 문화와 서양 문화의 차이점 등 교수마다 모두 다른 주제로 총 9가지 강의를 통해 학생들에게 수업 시간에 접할 수 없는 다양한 분야의 영어 콘텐츠를 제공한다.
신청 기간은 9월 2일부터 12월 27일까지이며, H-CUBE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후에는, LMS 다드림 온라인에서 기간 동안 자유롭게 수강하면 된다. 강의를 수강한 학생들에게 강의 시간 25분당 5마일리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하나의 강의를 들을 때마다 최대 1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9개 강의를 모두 수강한 학생은 최대 900마일리지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하길 바란다. 궁금한 점이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다면 차오름교양대학(031-850-8922)로 문의하면 된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누리길 기대한다. 또한, 다양한 강연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하고, 국제 사회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다. 차오름교양대학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취재: 학생기자 조윤진, 이은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