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 월요일 차 의과학대학교 차오름교양대학에서 ‘차오름튜터링‘을 모집 중이다. 본 프로그램은 사고와 소통, 대학수학, 데이터분석기초 교과목을 수강한 학생 중 성적이 우수한 학생이 튜터가 되어 한 학기 동안 학생들에게 튜터 활동을 하는 멘토링 제도이다.
해당 교과목 멘토는 사고와 소통 4명, 대학수학 2명, 데이터분석기초 2명으로 총 8명을 모집하고 있다. 졸업유예생과 휴학생을 제외하고 재학생만 신청 가능하며, 각 과목당 성적 A학점 이상인 학생 또는 해당 과목 강의의 교수 추천을 받은 학생에게 튜터 자격이 주어진다. 튜터로 활동 시 총 13회(1회 당 2~3시간)를 진행해야 하고 매달 1번 활동 일지 및 최종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
접수방법은 교양교과목 개요와 수업계획서를 8월 8일 목요일까지 이메일 (liberal@chamc.co.kr)로신청하면 된다. 선정 발표는 8월 21일 수요일 13시 이후 차오름교양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이다. 튜터로 선정된 학생은 8월 27일 일요일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니 참고 바란다. 프로그램 참여 시 튜터 과목별로 차등적으로 장학금이 지급된다. 별도로 튜터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학생은 우수학생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차오름교양대학 (031-850-8914)으로 연락 바란다.
[취재: 학생기자 고서진, 이다진]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