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 비대면 수업 지원을 위한 대학 캠퍼스 교육시설 개방

1670

   우리 대학 도서관 북카페, 미디어 존, 학생식당 등 편의시설 개방 안내

올해는 코로나 19 감염증으로 인하여 다중이용 시설에 대한 이용은 학내외를 불문하고 어려운 상황이다. 우리 대학도 학교 구성원들의 안전을 위하여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은 이용을 제한하여 감염을 관리해 오고 있다.

그러나 감염증 사태의 지속 기간을 확신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학생들의 학교에 대한 관심과 편의 제공 또한 매우 중요한 가치이므로, 4월 13일부터는 학교를 찾는 재학생들에게 일부 교육 시설을 개방한다.

일단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점심식사이다. 학생식당에서는 교직원을 포함하여 최대 100인분까지 식사 준비가 가능한 상황인데, 캠퍼스를 찾는 학생에게는 무료 점심 식사가 제공(전날 12시까지 학과 조교에게 신청)되며 준비된 식사가 소진되면 라면 제공도 가능하다고 한다.

다음으로 학생들의 편의시설을 개방할 예정이다. 개방이 되는 시설은 미래관, 과학관에 있는 컴퓨터실(미래관 509호, 과학관 506~507호)과 우리 대학 행복도서관의 북카페 및 미디어존이다.

우리 대학에서 개방하기로 한 시설은 격리대상자 접촉자, 최근 14일 이내 확진자 접촉자, 해외여행자, 당일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37.5도 이상 발열, 기침, 인후통 등)를 제외하고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학교 시설이나 무료 식사를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모두 안전 조치를 준수하여야 하는데, 학교에 방문하면 보건실에 먼저 방문하여 발열 체크를 하고 확인증을 받아야 하며 개인 마스크 착용 및 사회적 거리 두기 등의 조치를 꼭 따라야 한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