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차 학생행복위원회가 10월 1일 미래관 1006호에서 이훈규 총장과 서재원 부총장, 김태동 학생지원처장 등 대학 주요 보직자와 김준혁 총학생회장 등 학생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학생행복위원회에서는 행복나눔센터에서 올린 교내 탁구대회와 클라이밍 대회 개최안이 상정돼 심의 의결됐다.
박대근 행복나눔센터장은 명랑하고 밝은 캠퍼스 분위기 조성을 위해 10월과 11월에 걸쳐 교내 탁구대회와 클라이밍 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종목별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정환 도서관장은 행복도서관 프로그램 참여와 관련해 개방형 소통‧학습공간인 북카페와 열린마루, 멀티 문화‧ 학습공간인 미디어존, 사진‧영상 제작 회의 공간인 영상체험실을 활용해 북 콘서트 특강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히고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요청했다.
이훈규 총장은 “우리 대학은 학생 행복 추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4년 동안 대학을 다니면서 무엇이 행복인지 알 수 있도록 교육하고, 교수‧친구들과의 행복한 추억을 가지고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행복교육위원회를 만들어 행복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