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인문학, 분야별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

478

   재학생 대상으로 의사소통 클리닉 LMS 인문학 특강 진행

9월 30일 (목)부터 기초교양교육원 의사소통클리닉에서는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인문학을 분야별로 나누어 특강을 진행한다. 기초교양교육원은 기존의 교양 교과목들을 새롭게 분류하고 체계화하여 학생들의 융합형 사고를 고취하는 한편, 학생들의 전공 선택에 길잡이 역할을 한다.

이번 인문학 특강에는 우리대학 재학생 누구나 수강 가능하며, 6개 분야의 외부 인문학 전문가를 초청하여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내용은 총 6개의 분야로 구성되어 있으며 1)고전소설 2)과학문학 3)한국문학 4)철학문학 5)현대문학 6)한문학 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는 lms 다드림온라인을 통해 ‘인문학특강’ 에 입장하여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첨부 포스터 참고) 학생들은 1개 강의 당 마일리지 5점씩 부여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은 마일리지 점수를 취합하여 장학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기초교양교육원에서는 학생들의 기초 및 융합형 인문교양 교육을 확대하고, 외국어 교육, 4차 산업혁명시대의 디지털 교육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교양교육의 개편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학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수요자 중심의 교과목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교양교육의 수준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고 있다. 학교 구성원 모두의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

? 기타문의사항:
기초교양교육원 ☎ 031-850-8914

[취재 : 학생기자 권수민]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