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 서울 남산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뜻 깊은 행사가 있었습니다. 중앙 SUNDAY 주관, 중앙일보 JTBC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14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대상’에 우리대학교 이훈규 총장님께서 공공기업 부문 수상자(R&D경영)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산업계학계연구기관 전문가로 이루어진 창조경영심사위원회의 엄밀한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본보기가 될 만한 창조적 지도자인 34명의 국내 대표 최고경영자들에게 시상을 하였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취임 후 수도권 대학 중 유일하게 입학 정원 증원을 이끌어냈고, 국내 최초 미술치료 대학원 설립과 교원에 대한 학기별 업적평가제를 도입해 교원인사제도를 획기적으로 개혁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의 핵심가치인 ‘생명사랑’과 비전인 ‘인류에게 희망을 주는 대학교’를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끊임없이 소통하시는 이훈규 총장님. 지치지 않는 열정과 신념, 과감한 추진력과 창조적 경영으로 차의과학대학교를 명문사학의 반열에 오르게 해주시고, 또 이렇게 큰 상을 받아 학교의 명예를 드높여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창조적 리더로서 차의과학대학교를 잘 이끌어가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