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학과, 10주년 기념 굿즈 제작 로고 만들기 공모전 성황리에 마쳐
우리 대학 약학과 학생회는 지난 8월 10일부터 28일까지 학과 창설 10주년 기념 굿즈 제작 로고 만들기 행사인 “차팜데이 로고 공모전”을 진행했다. 올해로 10주년이 된 약학과는 의미 있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자 특별한 공모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참여한 지원자들의 순위를 선정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학과 학우를 대상으로 Google docs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이 조사에서는 약학과 대표성, 로고의 대중성, 관련성과 적절성, 독창성을 1~5점 점수로 매겨 투명하고 공정하게 평가를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자로는 1위 17학번 최다빈 학생, 2위 18학번 이주현 학생, 3위 17학번 한승훈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한 최다빈 학생은 “코로나 때문에 온종일 집에만 있기에 너무 답답해서 뭐라도 해볼까 하고 시도한 것이 로고 공모전이었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아서 너무 기쁘고 투표해주신 학우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많은 대학생 여러분들이 넘치는 열정을 뽐낼 기회가 사라진 것이 아쉽습니다. 하루빨리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여러분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취재 : 학생기자 정혜진]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