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2호점 ‘소랑돼지랑’을 소개합니다. (포천)

1972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우리 학생들을 위해 파격적으로 삼겹살, 목살, 공기밥 무한리필을 통해 즐거움을 주고 있는 ‘소랑돼지랑’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82호점으로 가입 했습니다.

가성비가 좋아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로부터 아주 인기가 많은 소랑돼지랑은 고기 질도 좋고 단품으로 국내산 소고기, 돼지고기를 접할 수도 있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소랑돼지랑’의 송예근 대표님은 마음이 참 따뜻한 분입니다. 평소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많이 방문해서 아빠, 삼촌 같은 모습으로 잘 챙겨주는 정지형 교수님을 보고, 차 의과학대학교는 다르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자취생 학생들을 데리고 와서 고기와 밥을 먹이며 격려하는 모습이 송예근 대표님께도 참 인상적이었다고 합니다.

정지형 교수님으로부터 경제적으로 어려운 우리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사업을 소개 받고 바로 그 자리에서 흔쾌히 가입을 해주시며, 왜 진작 말씀 안하셨냐고 하며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셨습니다.

송예근 대표님은 지역사회 포천에서 미혼모, 저소득가정에 남몰래 많은 도움을 주고, 자원봉사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한 것은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송예근 대표님이 근래에 도움을 주고 있는 미혼모의 어려운 사정을 전해들은 이훈규 총장님은 차 의과학대학교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 육아용품 등을 전달하며 송예근 대표님께 감사와 격려인사도 전하였습니다.

이렇게 마음이 따뜻한 대표님이 경영하는 ‘소랑돼지랑’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포천 송우리의 명소입니다~ 아마도 이러한 따뜻한 마음이 고객들에게도 전달이 되어서 ‘소랑돼지랑’의 고기 맛이 더욱 좋게 느껴지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교직원, 학생 여러분 맛있는 고기를 착한 가격으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소랑돼지랑’에서 즐거운 시간들 많이 갖으시길 바랍니다.

차 의과학대학교랑 ‘소랑돼지랑’은 함께 손을 잡고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하는 친구입니다. ^^

* 소랑돼지랑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태봉로 166번길 15-4
* 예약 : 031-544-3330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왼쪽부터 김효승 총무처장, 정광회 기획처장, 이훈규 총장, 소랑돼지랑 송예근 대표,
서재원 행정대외부총장, 정지형 창업지원단장, 윤재민 대외협력팀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