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97호점 ‘소담밥상 & 소머리국밥’을 소개합니다.

6557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차의과학대학교로 오고갈 때 특히 이른 아침 허기진 배를 맛있는 식사로 든든하게 채워줬던 ‘소담밥상 & 소머리국밥’ (舊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선단점)이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197호점으로 가입했습니다.

옆에 위치한 후원의 집 ‘선단 숲’ 까페 사장님으로부터 [아름다운 동행]에 대해 소개받고 흔쾌히 동참한 ‘소담밥상&소머리국밥’은 맛있는 소머리국밥, 한식뷔페와 사장님이 직접 담근 각종 김치가 유명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인기가 많은 음식점입니다. 엄마의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집밥(가정식 차림밥상)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소담밥상 & 소머리국밥’ 사장님 부부는 코로나19사태로 매출이 줄어 많이 힘드셨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적으로 기부를 해주셨고, 오히려 우리 학생들을 걱정해주시며 따뜻한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를 대표하여 정광회 기획처장님은 교직원들과 함께 ‘소담밥상 & 소머리국밥’에 방문하여 점심을 하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 소담밥상이 그간 경제적으로 어려운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을 위하여 장학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차의과학대학교 가족들도 많이 방문하여 힘을 보태드리겠다고 하였습니다.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소담밥상 & 소머리국밥’은 사장님의 엄마같은따뜻한 마음이 전해져서 더욱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차의과학대학교 교직원, 학생 여러분 !! 국밥처럼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소담밥상 & 소머리국밥’에서 [아름다운 동행]의 온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소담밥상&소머리국밥 : 경기도 포천시 삼육사로 2067 (선단동 815-8)

* 예약 : 031-543-3224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오른쪽부터 김효승 총무처장, 정광회 기획처장, 소담밥상 대표, 김진경 교육혁신원장, 장정헌 입학처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