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 생일 맞은 학생 축하 파티 개최, ‘생일 학생 학부모의 축하 동영상 감동’

1827

차 의과학대학교 생활관은 생활관에서 지내며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4월 30일 오후 7시 해룡학사 소통실에서 ‘생활관 생일자 축하 파티’ 행사를 열었다.

이번 생일 파티는 엄성원 생활관장과 심성한 의생명과학과장, 생활관 사감, 자치위원들이 참석해 3월과 4월 생일을 맞은 50여 명의 학생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이번 생일 축하 프로그램은 심성한 학과장 등의 생일 축하의 말에 이어 생일 축하 노래와 케이크 커팅, 선물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생일 파티에서는 1학년 학생 가운데 학교와 거리가 먼 학부모들이 생일을 맞은 학생에게 전해온 깜짝 영상 축하 메시지를 상영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감동을 주었다. 또 참석한 학생의 부모님께 문자를 보내 ‘축하해, 사랑해’ 회신을 빨리 받는 학생에게 선물을 주기도 했다.

의생명과학과 국하영 학생은 “생활관 생일파티라 다 같이 모여서 케이크 나눠 먹으며 끝날 줄 알았다. 하지만 다른 친구들 부모님의 깜짝 영상 편지를 보고 나의 부모님은 아니지만, 마음 한편이 찡했다. 이러한 이벤트가 생활관 생일파티를 추억할 수 있는 하나의 역할을 한 것 같다. 또 벽면의 포토존에서 친구들과의 사진을 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생활관은 생활관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 가운데 생일을 맞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달 초 생일 파티를 실시하고 있으며 5월 생활관 생일파티는 5월 7일 진행될 예정이다.

[취재: 허선주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