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의학과 / 의학전문 대학원, 2017년 총동문회

1017

▲ 2017년 총동문회 행사에 참여한 대학 보직자 및 학생들

본교 의학과 / 의학전문대학원은 지난 1월 21일 차바이오컴플렉스 국제회의실에서 총동문회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는 당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세 시간가량 진행되었다. 재학생 및 졸업 동문, 의학전문대학원 및 병원 보직자를 포함한 총 114명이 참석하였다.

1부에서는 30분가량의 간단한 기수 별 모임이 있었다. 2부는 문진규 총무가 사회를 맡으며 행사를 찾은 내·외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후 배진건 동문회장이 시상식을 진행하였고 공로상 부분에서는 문성모 전 총무가, 동문회 장학금 부분에서는 이도영,황혜원,서동준 학생이 수상하게 되었다. 또한 신입회원을 환영하는 마음으로 입회증을 수여하였다.

정성흠 학생(4학년 과 대표)이 대표로 사은회 및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마지막으로 만찬과 학생 축하공연을 통해 보직자 들과 학생들이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의학전문대학원 4학년 김정현 학생은 “졸업하시는 선배님들의 사은회와 함께 동문회를 진행해서, 축하해주는 분위기 속에 진행된 점이 좋았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내어 참석해주신 여러 선배님들이 계셨기에, 저희 학교 동문회가 여러 분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점점 더 규모있어지는 모습이 감사했습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