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생명과학과, 2020학년도 2학기 신입생 간담회 실시
지난 10월 14일 수요일 시크릿 가든에서 의생명과학과 신입생 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20학번 신입생과 의생명과학과 김남근 학과장, 백광현 교수, 황동연 교수 등이 참석하였다. 학과에 대한 비전 소개, 학과 동기들 간 친밀감 형성 그리고 신입생-교수 소통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신입생들의 서먹서먹한 관계를 개선하고 학교에 잘 적응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실시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된 학과 생활로 인하여 어색할 것으로 예상한 것이 무색할 정도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앞으로의 학과 생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였다. 교수들도 간담회가 재학생과 졸업생의 지속적인 교류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는 메시지를 밝혔다.
김남근 학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이 즐겨야 할 것, 누려야 할 것들을 제대로 경험하지 못하고 있어 아쉽다. 남은 대면 수업 기간 동안 신입생들에게 학과의 비전을 알리고 학과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라는 상황 속에서도 학생들의 학업 의지가 불타오르게 도울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입생 여러분들이 학교 활동을 하며 다방면에서 즐거운 생활을 보내길 기원합니다.
[취재 : 학생기자 지은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