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산장학재단과의 아름다운 인연

3539

덕산장학재단(이사장:최재홍)에서 차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에 장학금 9백만원(누적 장학금 4천 1백만원)을 기탁해 주셨습니다.

덕산장학재단은 덕산 최광수 회장님이 우수한 재능을 보이는 학생들에게 희망과 격려를 주기 위해 2003년 사재를 마련하여 설립한 장학재단으로 매년 20여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 재단입니다.

덕산장학재단 차움 박원근 교수를 재단 이사로 영입하고 2018학년도 입학생부터 매년 차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의 우수한 신입생 2명이상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올해로서 5년째 장학금을 지급해주고 있는 덕산장학재단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3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올해의 덕산장학재단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의학전문대학원 신입생인 김동찬, 신민경, 조재형 3명의 학생이 선발되었고, 각 3백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 받았습니다.

황태선 의학전문대학원장은 입학식날 장학증서를 수여하며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격려하셨으며,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장학금이 큰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앞으로 많은 의학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여러 교수님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