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동아리 활동을 응원합시다!

136

   학생지원처, 동아리 홍보 영상제(I.O.C) 개최

우리 대학 학생지원처는 동아리 홍보 영상제(I.O.C. : Introduce Our Club)를 개최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동아리 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점을 고려하여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지원에 나섰다.

이번 영상제에 참가하는 동아리는 후퍼스, 꿈꾼, 알지, 알앤비, 하울 등 총 15개 팀이 참가하며 각 동아리마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형식으로 동아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동아리 홍보 영상제의 투표 기간은 오는 9월 29일(화)부터 10월 12일(월)까지이다. 특히 재학생들의 ‘좋아요’ 클릭 수가 심사에 반영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각 동아리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영상들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심사방법으로는 신입생 출연자 수(비율) 50%, 동아리육성위원회 평가 30%, YOUTUBE ‘좋아요’ 수 20%를 반영하여 공정한 심사가 이루어질 것이라 예상된다.

이번 영상제에 참여하기 위해 9월 21일(월)에 학교로 깜짝 방문한 동아리가 있다고 한다. 바로 ‘차올라’ 동아리다. 차올라 대표 스포츠의학과 19학번 류혜영 학생은 “비대면 강의로 인해 신입 부원과의 교류가 활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I.O.C’ 영상제에 참여하게 되어 신입 부원들과 함께 시나리오를 작성하였고, 영상제작 또한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신입생들도 탁구장, 클라이밍장, 헬스장 등을 직접 사용해보며 학교시설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차올라 동아리만의 특성을 살려 스포츠 활동도 함께하며 선후배 간의 관계가 더욱더 끈끈해졌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영상은 9월 29일(화) 저녁 6시부터 차 의과학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인 ‘UNIVERSITY CHA’의 목록 중 동아리 홍보 영상제(I.O.C. : Introduce Our Club) 게시판에 공개된다고 한다. 최종 결과는 10월 15일(목)에 발표할 예정이다.

대학 생활을 중 꽃 중의 꽃인 동아리 활동은 잊지 못할 대학 생활의 추억을 선물한다. 유심히 각 동아리의 영상을 지켜보다 마음에 드는 동아리가 있다면 다음 기회에 꼭 동아리 회원이 되어보도록 하자!

 

[취재 : 학생기자 정혜진]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