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센터, 스트레스 관리 워크숍 진행

1681

일상생활에서 불안과 우울함을 경험하는 순간들이 찾아온다. 이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칠 때가 많다. 그러나 많은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을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학생상담센터에서는 신체가 들려주는 마음의 이야기에 집중하여 스트레스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워크숍을 진행한다.

워크숍은 11월 30일 수요일, 면학관 300호에서 12시부터 14시까지 진행된다. 밸런스심리상담치유센터 안미경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참가자들은 몸의 각 부분의 주의를 기울이며 감각과 움직임을 통해 몸과 마음을 통합하는 경험을 하게 된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대학 생활 속 스트레스와 감정 조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신청은 11월 12일 오후 1시까지 H-CUBE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 혜택으로는 간단한 점심 식사 및 소정의 커피 쿠폰이 증정된다. 참여자들은 신체 활동을 하기 편안한 옷차림을 착용해야 한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다면 학생상담센터(031-850-8937)로 문의 바란다.

▲ 포스터 클릭 시 신청 페이지로 이동

워크숍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의 신체와 마음을 깊이 이해하며 여유를 찾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재학생들이 학업과 인간관계에서 받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더 편안하고 균형 잡힌 대학 생활을 보내길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조윤진, 이은표]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