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동계 스키캠프 진행 ‘스키도 배우고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

484

▲ 포천 베어스타운 스키캠프 현장

차 의과학대학교는 2019년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 포천 베어스타운에서 2019학년도 동계 스키캠프 교양수업을 실시했다.

이번 동계 스키캠프는 스포츠의학과 이성기 학과장과 정석률, 이민철, 문형훈, 이해림 교수, 스포츠의학과 조교들이 참석해 교양 스키캠프 과목을 신청한 200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스키캠프는 참가한 학생들을 각 수준별로 나누어 스키 안전 교육에 이어 브르그 보겐, 슈템, 페러렐 등 진행 및 정지동작 등 스키 기술을 익히는 강습이 진행했다.

데이터 경영학과 4학년 정아영 학생은 “학교에서 친구들과 다 같이 스키를 배워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너무 즐거웠고 교수님들과 진행을 도와주는 분들이 모두 친절해서 좋았다. 그동안 학교에서 학업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이번 스키캠프는 학창시절의 좋은 추억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미술치료학과 1학년 이영서 학생은 “오랜만에 스키장에 가서 기대도 되고 설레기도 했다. 친절하고 재밌는 강습을 통해 스키도 배우고 마음껏 즐길 수 있었다. 학기와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동기들과 함께 2박 3일 스키장에 다녀오는 경험이 매우 소중하고 즐거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