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을 위해 준비한 웰컴키트!

252

   마스코트 추진팀 찬란, 신입생 대상으로 웰컴키트 증정


우리 대학 마스코트 추친팀 찬란이 21학번 신입생들을 위한 ‘2021 WELCOME KIT’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일, 인스타그램과 에브리타임 홍보를 통해 깜짝 진행되었으며, 찬란 인스타그램(@official_chanlan)을 팔로우한 신입생을 대상으로 증정하였다. 찬란 측은 이번 이벤트는 학교 커뮤니티인 에브리타임에서 많은 학생들이 웰컴키트가 없는 점에 아쉬워하는 것을 보고 제작하였다고 밝혔다.

웰컴키트는 찬란이 자체 제작한 웰컴 파플렛, 금속 뱃지, 리무버블 스티커 그리고 엽서로 구성되었으며, 신입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홍보한지 1시간 만에 선착순 30명 증정이 마감되었다.

이벤트 신청을 하지 못한 신입생들의 추가 오픈 요청으로 웰컴키트 2차 이벤트를 3일 뒤인 4월 6일 오후 12시에 오픈하였다. 1차와 동일하게 찬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오픈 30분 만에 증정이 마감되었다.

이번 웰컴키트 이벤트를 진행한 의료홍보미디어학과 19학번 홍주연 학생은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다. 타대학의 웰컴키트를 보고 우리 대학도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신입생분들이 좋아해 줘서 매우 기뻤다. 앞으로도 차꼬, 차양이가 사랑받고 더 알려질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직접 기획 및 제작한 상품으로 신입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찬란의 앞으로가 기대가 된다.

 

[취재 : 학생기자 허선주]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