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곤 前 의학전문대학원장 퇴임기념 [아름다운 동행] 1천만원 기부

539

[기부금 전달식 : 왼쪽 이훈규 총장, 오른쪽 이수곤 前 의학전문대학원장]

차의과학대학교 제 4~5대 의학전문대학원장으로 헌신하셨던 이수곤 교수께서 의전원장 퇴임을 맞아 [아름다운 동행]에 1천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이수곤 원장님은 재임 중 의학교육평가 인증 획득, RECOMP 과정 개설 등 의학교육 발전 및 연구력 향상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기업, 단체, 독지가, 동문 등에게 차의전원의 미션과 비전을 알리고 [아름다운 동행] 차의전원 발전기금 6억원을 유치하여 차의전원이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는데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한결같이 온화한 미소와 함께 학생과 교직원들을 격려해주셨던 의전원장님은 많은 분들이 뜻을 같이 해주시고 기도해주시고 함께 해주셨기에 맡음 소임을 잘 수행할 수 있었다고 퇴임소감을 밝히셨습니다. 그리고 차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이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한 마중물로 [아름다운 동행] 차의전원 발전기금에 1천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4년간 의학전문대학원을 잘 이끌어주신 이수곤 원장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차의전원이 계속 발전하는 모습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jmyun@cha.ac.kr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