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 우리병원 홍보영상 제작 ‘병원 홍보 영상 제작 학생에 표창장 수여’

151

▲ 우리병원 홍보영상 제작 학생들 표창장 수여식

차 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3학년 최혜진, 황장연 학생 등 6명은 지난 10월 의료홍보미디어학과 김정환, 최기준 교수의 지도로 포천시 소흘읍에 있는 우리병원 홍보 동영상을 제작해 우리병원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우리병원 장진 원장은 12월 2일 병원 홍보 동영상 제작을 훌륭하게 마무리한 학생들을 위해 병원 관계자들과 제작에 참여한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식을 갖고 격려했다.

학생들이 제작한 우리병원 홍보 동영상에는 우리병원 건강검진센터에 대한 소개와 건강검진 진행과정, 병원 관계자 인터뷰 등이 담겨 있으며 앞으로 우리병원 로비와 건강검진센터 대기실 등 병원 곳곳에 설치된 텔레비전을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이번 우리병원 홍보 동영상 제작에 참여한 최혜진 학생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개인적으로는 홍보 영상 제작 역량과 리더십을, 전체적으로는 협동심을 함양할 수 있었습니다. 팀원들과 서로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다들 적극적으로 자신이 맡은 역할을 해주어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좋은 기회를 주신 우리병원과 학교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이민경 학생은 “우리병원측에서 의료홍보미디어학과 학생들의 재능을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대학생활 중 매우 뜻깊은 활동으로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