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09호점 ‘예담해물칼국수’를 소개합니다.

479

숨어있는 맛집, 미식가들이 스스로 찾아가서 땀을 흘리며 ^^ 맛있게 먹는 맛집 ‘예담해물칼국수’가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09번째 가족이 되었습니다.

포천캠퍼스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위치한 ‘예담해물칼국수’는 매력적인 맛으로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은 음식점입니다.

메뉴로는 해물칼국수, 해물칼만두, 얼큰해물수만이, 손만두, 쭈꾸미볶음, 쭈꾸미삼겹 등이 있는데 하나 하나 사장님 부부가 엄선한 싱싱한 식자재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맛이 일품입니다.

특히 은근하게 매운 음식들은 열광적인 단골 팬들을 만들 정도이고, 몇 몇 손님들은 땀을 흘리면서 아주 맛있고 개운하다고 높이 평가를 해줍니다. ^^

‘예담해물칼국수’ 사장님 부부는 단골고객으로 여러모로 조언과 도움을 주는 정광회 기획처장으로부터 소개를 받고 바로 가입했습니다. 단골고객과의 소중한 인연으로 작은 나눔이지만 열심히 공부하는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혀주셨습니다.

정광회 기획처장은 평소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로 ‘예담해물칼국수’에 오면 즐거웠는데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에 동참해주어 감사함이 더욱 크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매력적인 맛, 착한 가격, 친절한 서비스로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착한음식점 ‘예담해물칼국수‘는 백문이 불여일상(百聞不如一嘗) 할 맛집입니다.  ’예담해물칼국수‘ 음식들을 한 번 맛보시면 그 매력에 빠져나오기 힘들 것입니다.

차의과학대학교 학생들이 꿈을 꾸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게 물심양면 많은 도움을 주시는 ‘예담해물칼국수’가 더욱 더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기를 응원합니다. 차의과학대학교 가족들도 ‘예담해물칼국수’ 팬으로서 열심히 홍보하고 이용하겠습니다.

* 예담해물칼국수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봉솔로1길 12 (포천캠퍼스에서 차로 10분 소요)

* 연락처 : 031-541-9083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 앞줄 왼쪽부터 강창호 기획실장, 정광회 기획처장, 예담해물칼국수 대표 부부]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