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22호점 ‘율차이나’ 를 소개합니다.

96

코로나19 사태로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더욱 더 큰 타격을 받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때에 ‘율차이나’는 오픈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 후원의 집 222호점으로 가입을 하며 우리에게 오히려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율차이나’는 새로운 율동공원 대표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중국음식 전문점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율차이나’는 유명호텔, 카페 등을 연상케 하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맛과 가격에 또 한번 감탄하여 단골도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꽃미남이면서 아주 친절한 사장님, 업계 최고의 지배인과 셰프로 구성된 율차이나 드림팀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 뿐 아니라 깊은 감동을 주고 싶다고 합니다. ‘율차이나’ 남지웅 대표님은 아무리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리의 몸과 마음을 힘들게 하고 지치게 할지라도, 우리사회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합심하여 서로 배려하고 응원한다면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개업과 함께 더욱 더 악화된 코로나19사태로 많이 힘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의료비, 장학금을 지원하는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하여 서로서로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기부소감을 전했습니다.

지훈상 교학부총장님은 대학원장님들과 ‘율차이나’에 직접 방문하여 오찬을 하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맛, 멋, 서비스 등 그 어느 것 하나도 손색이 없고 오히려 ‘율차이나’의 [아름다운 동행] 향기가 배가되어 더욱 더 감동이 되는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힘들어하는 있는 이 시기에 경제적인 손익보다 따뜻한 마음, 나눔을 먼저 생각하면서 몸소 실천하는 ‘율차이나’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프렌치 레스토랑, 멋진 까페의 분위기에서 멋진 풍경도 보면서 착한 가격으로 최고의 중국음식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율차이나’에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그룹 가족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우리 모두 서로서로에게 따뜻한 말과 응원으로 서로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코로나 사태를 잘 극복해나가길 바랍니다.

* 율차이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율동 294

* 예약 : 050-7982-7771

* 율차이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ul_china/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기부금 전달식 : 왼쪽부터 김진용 통합의학대학원장, 정여주 미술치료대학원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남지웅 율차이나 대표,김애리 임상약학대학원장, 김주헌 경영대학원장, 최태규 임상상담심리대학원장]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