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대학원장 ・의학전문대학원 전병율 교수 코로나19 극복 기원 [아름다운 동행] 기부

218

보건산업대학원장, 의학전문대학원 예방의학교실 전병율 교수님은 코로나19사태를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이 잘 극복하고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교 병원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코로나19 극복 기원 특별 기부를 하셨다고 한다. (특별 기부금 : 1천만원, 누적 기부금 : 3천만원)

전병율 원장님은 4대 질병관리본부장을 역임한 예방의학과 보건학 분야의 국내 최고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수많은 언론매체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국민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정부 및 단체에 자문위원으로 활동하여 한국이 코로나19 사태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으시기도 하다.

전병율 원장님은 차의과학대학교의 배려와 격려로 코로나19사태 해결을 위한 여러 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하면서 차의과학대학교와 차병원도 이 힘든 시기를 단합하여 잘 이겨내고 있어 깊이 감사한다는 말씀을 하시며 코로나19 극복 기원 특별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한편, 이훈규 총장님께서는 전병율 원장께서 국내 최고의 전문가로 각종 매스컴, 정부단체에서 맹활약을 해주어 차의과학대학교의 명예를 드높여 주고 코로나 극복을 위해 밤낮으로 수고해주신 것으로도 깊이 감사하는데 이렇게 특별기부까지 해주니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감사인사를 전하셨다.

전병율 원장님께서 자문료, 방송출연료로 조성한 이 특별기부는 차의과학대학교, 차병원 교직원, 학생, 동문 등 차가족들에게 큰 용기와 희망으로 전해질 것이라고 본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 jmyun@cha.ac.kr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