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디스코리아(주) 손 소독제 2만개 [아름다운 동행] 기부

111

 [현물기부 전달식 : 왼쪽부터 맨디스코리아 유영 이사, 김덕 대표이사, 이훈규 총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화장품 기획 및 유통판매로 한국, 중국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맨디스코리아(주)가 차의과학대학교 [아름다운 동행]에 손 소독제 2만개를 기부해주셨습니다.

맨디스코리아(주)의 일소 클린 업 손 소독제 겔은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의약외품으로 완벽한 유해세균 제거 뿐 아니라 보습효과도 있어, 올 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상품입니다.

맨디스코리아(주) 김덕 대표이사님은 코로나 19사태로 올 한해 큰 성장을 하였고,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은 기업의 본분이라고 하면서 큰 현물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맨디스코리아 대표이사께 감사인사와 함께, 젊은 기업 맨디스코리아가 앞으로 더욱 더 성장하기를 응원하고 차의과학대학교도 좋은 파트너십 기관으로 역할을 하겠다고 격려 인사를 전했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는 부설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교직원, 학생들이 직접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에게 손 소독제와 방역용품 등을 전달하고 맨디스코리아(주)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대학원생이 지인을 통해 우연하게 소개한 것이 발단이 되어 큰 현물기부로 아름다운 인연을 맺은 것에 대해 이훈규 총장님과 김덕 대표이사님은 깊이 감사해하면서, 소중하게 맺은 인연 더 잘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 양 기관이 더욱 협력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코로나19사태로 많이 힘들었고, 지쳐있을 때 맨디스코리아(주)가 우리 모두에게 힘내라고 기부해 준 손 소독제는 실제 많은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큰 위로가 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맨디스코리아(주)를 비롯하여 수많은 기부자님들이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있으니 분명 코로나 바이러스사태도 우리가 함께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아름다운 동행] 기부 및 문의안내: 031-881-7038

맨디스코리아(주) 일소 클린 업 손 소독제 안내 [보러가기]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