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독다독하고 싶은 도서, ‘한강의 저서’로 서평공모전 진행

1934

차 의과학대학교 도서관에서 본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국 작가 최초 노벨문학상의 주인공 한강의 저서로 서평공모전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온라인 독서 활동을 통한 지성·인성·감성의 기초 소양 및 인문학적 통합 사고력을 쌓기 위해 전자책 서평 공모전을 개최했다.

본 공모전에 선정된 한강의 저서는 △검은 사슴 △소년이 온다 △작별하지 않는다 △채식주의자 △흰이다. 이는 지난 학생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것을 토대로 선정했다.

참여 방법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접속하여 하단에 첨부된 공모전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한다. 작성 후 12월 8일까지 도서관 이메일(library@cha.ac.kr)로 보내면 된다.

단, 한 사람이 제출할 수 있는 서평은 3개로 제한되며 제출된 공모작품은 심사 전 표절 및 GPT 검사를 진행 예정이다. 수상인원은 총 15명으로, △최우수상(1명) 장학금 10만 원과 에어팟 △우수상(4명) 장학금 5만 원 △참가상(선착순) 10명 5천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포스터 참고 및 도서관(031-850-8356)으로 문의하면 된다.

많은 학생이 이번 공모전에 참여하여 전자도서를 많이 활용하고, 선정된 책을 통해 자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이다진, 한진주, 손민지]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