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가 CHA대생의 중간고사를 응원하는 방법!

820

   제25대 총학생회 `차봄‘이 진행한 중간고사 간식 행사

우리 대학 제25대 총학생회 `차봄‘은 지난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2학기 중간고사 간식 행사를 진행하였다.

2학기 중간고사 간식 행사는 중간고사 준비로 지친 재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해당 행사는 총학생회비 납부자를 대상으로 하여 총학생회 SNS, 학과 단체 채팅방에 공지한 네이버 서식을 작성하면 기프티콘을 차례대로 발송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재학생들은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간식으로 받았다.
총학생회비 납부자 중 간식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재학생들은 다음에 진행될 간식 행사에 참여하여 총학생회가 제공하는 혜택을 꼭 누리길 바란다.

데이터경영학과 2학년 김우진 학생은 “총학생회에서 간식 행사를 진행하여 시험을 응원해주신 덕에 힘을 내어 기분 좋게 중간고사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되어 총학생회에서 다양한 대면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해주시길 희망합니다. 늘 재학생을 대표하여 힘써주시는 총학생회 학우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밌는 행사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라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현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많은 활동이 온라인으로 대체되어 학교의 온정을 느끼기 쉽지 않다. 차러브레터는 중간고사 준비로 열심히 달려온 재학생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 진행될 행사는 재학생들이 직접 마주하며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장지수]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