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 e-스포츠 대회 배틀로 안전하게 스트레스 해소해요!

957

   2021년 제1회 생활관 차울배 크레이지 아케이드 최강자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생활관에 거주하는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여가 활동을 하지 못해 아쉬움이 크다. 우리 대학 생활관 차울은 그런 학생들의 아쉬움을 해소하고자 e-스포츠 대회를 개최했다.

차울은 생활관에 거주하는 학생 중 참가 희망자를 대상으로 5월 2일부터 5월 21일까지, 3주에 걸쳐 ‘제1회 차울배 최강자전’을 개최했다. 참가한 학생들은 각자 생활관 내에서 남, 여 구분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인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에 접속해 예선전, 본선전, 패자부활전 그리고 결승전을 치렀다.

각 생활관 층별 예선전을 통해 참가 대표를 선발하였고, 선발된 12명의 참가자는 다시 조를 나누어 본선을 치렀다. 본선에 진출한 4명과 패자부활전을 통해 추가 선발된 2명을 합해 총 6명의 참가자가 결승에 진출하여 치열한 경기 끝에 상록학사 1층에 거주하는 AI보건의료학부 1학년 박수정 학생이 우승을 차지하였다. 상품으로는 해당 층 모든 호실에 컵밥 선물 세트를 증정하였다.

생활관 측에서는 줌(ZOOM)을 통해 본선 및 결승을 실시간으로 중계하여 생활관 입소자 300여 명 중 LIVE 중계에 접속한 참가자가 250명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큰 성원을 받았다.

이번 e-스포츠 대회 활동은 단체생활을 하는 생활관 특성상 대면 접촉을 최소한으로 하면서도 학생들이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생활관에서는 코로나에 지친 학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취재 : 학생기자 유영주]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