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래 기억하겠습니다.

6523

   제10대 이훈규 총장 이임식 진행

우리 대학 제10대 이훈규 총장님 이임식이 1월 29일 현암기념관 대강당에서 진행되었다. 이임식에는 차광렬 초대 총장님, 전태준 제2대 총장님, 제5·6대 김병수 총장님 등 내외빈 및 교직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2년 2월 1일 제8대 총장으로 취임한 이훈규 총장님은 제9대·10대 총장을 연임하며 9년간 재임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끊임없이 도전하여 기회를 잡아 변화를 이루자는 CHA!(Challenge), CHA!(chance), CHA!(Change) 인재상을 정립하고, 대학의 정책을 빠르고(Speedy), 특별하게(Special) 결정하여 강력하게(Strong) 추진하는 3S 전략을 핵심전략으로 시행하며 교육 혁신을 이끌었다.

이훈규 총장님의 재임기간 동안 우리 대학은 교육부 대학 기본역량 진단 최고등급 ‘자율개선대학’ 선정,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 수주, 대학발전기금 ‘아름다운 동행’ 활성화 등으로 비약적인 대학 발전을 이루어왔다.

본교의 설립자 겸 초대 총장님이신 차광렬 차글로벌종합연구소 소장님은 환송사를 통해 “대학발전과 학생사랑에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으로 헌신하시다 명예로운 퇴임을 하시게 되어 대학의 설립자로서 존경과 축하를 드린다”며 고마움과 아쉬움을 전했다.

이훈규 총장님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9년간 차의과학대학교 교직원 여러분과 함께 일하고 이루면서 큰 보람과 행복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대학 구성원들이 뭉쳐 대학 발전의 원동력을 키워가기 바란다”고 말씀하셨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