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에서 전하지 못한 소식, 온라인에서 나눠요

1539

   홍보미디어센터, 각 부서별 온라인 소개 영상 제작 및 공개

올해 초부터 COVID-19 감염증이 급증함에 따라 해마다 치러지던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취소된 바 있다. 우리 대학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장학금 소개와 각 센터, 부속기관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지기에 신입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이에 홍보미디어센터에서는 학생들이 받을 수 있는 장학금과 각 센터나 부속 기관에서 이뤄지는 여러 프로그램들을 알 수 있도록 하는 부서별 소개 동영상을 제작했다. 이번에 제작된 영상물은 교무처, 학생지원처, 행복교육원, 창업지원단, 글로벌교류센터, 학생행복센터, 홍보미디어센터를 대상으로 한 것이다.

영상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교무처는 주요 학사 안내, 학사관리시스템과 전자출결시스템, 비전학기 제도에 대해, 행복교육원은 교양 교육과정 개편과 비교과 운영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하였다. 그리고 학생지원처에서는 국가장학금과 교내장학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창업지원단은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들에 대해, 글로벌교류센터는 센터에서 운영하는 주요 프로그램과 이용 및 신청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학생행복센터는 학생행복센터 3대 스쿨, 행복교육인증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을 담았으며 홍보미디어센터는 차 러브레터와 CUBS, 그리고 차우라 홀을 소개했다.

이번에 제작된 동영상은 재학생들이 학교생활을 하는데 알아 둘 만한 유익한 정보들로 구성되었다. 현재 이 영상물들은 현재 공식 유튜브(http://www.youtube.com/c/CHAUniversity)에 게시되어 있으니, 누구나 언제든 시청이 가능하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