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office 365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6238

   차 의과학대학교 재학생을 위한 무료 MS Office 365 지원 서비스 실시

대학 생활을 하다 보면 과제 제출을 위한 리포트 작성, 프레젠테이션 제작 및 여러 문서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 그럴 때마다 필요한 프로그램이 바로 Microsoft Office 365이다.

대학 생활을 하다 보면 과제 제출을 위한 리포트 작성, 프레젠테이션 제작 및 여러 문서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다수이다.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개별 구입이 쉽지 않아 Microsoft Office 365가 필요해진다.

이러한 이유로 MS Office 365 서비스 사용 지원은 많은 학생들의 요청이 있었던 사업으로 올해부터 우리 대학도 재학생을 위한 무료 MS Office 365 서비스 지원을 시작하였다.

개인이 소프트웨어 정품을 이용하려고 하면 매달 일정한 구독료를 지불해야 하는데 이는 학생들에게 큰 경제적 부담으로 다가온다. 이러한 학생들의 부담을 덜고 보다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시행하게 된 것이다.

본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원노트 등 최신 정품 Office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방법은 ‘학사관리시스템(my.cha.ac.kr) 로그인 → 좌측 메뉴 하단에 Office 365 배너 클릭’을 통해 회원가입 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회원가입 시 아이디는 반드시 학번으로 가입해야 하고, 한 계정 당 최대 5개의 PC 또는 스마트폰, 스마트 패드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학생들을 위한 복지 서비스를 시행한 만큼 가능한 많은 학생들이 이용하여 자신의 꿈과 미래를 그리는 데에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안소희]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