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찬양 • 기도 모임 활성화’, Lunch Worship ‧ 0교시 믿음 특강 개최

1986

차 의과학대학교 기독교연합회는 우리 대학의 설립 정신인 기독교 정신을 구현하고 학교 안에서 학생들의 찬양과 기도모임 활성화를 위해 매주 수요일 낮 12시 반부터 1시 15분까지 차우라홀에서 Lunch Worship 모임을 열기로 했다.

5월 2일 열린 첫 모임은 교목인 백정석 교수와 박대근 행복나눔센터장, 대학 기독교연합회 학생 등 30여 명이 참석해 성경 말씀 묵상과 찬양, 그리고 본인의 비전과 학과 및 학교를 위한 기도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 크리스천리더 모임은 교수님들의 신앙에 대한 경험 등을 공유하기 위해 차우라홀에서 ‘0교시 믿음 특강’을 개최했다.

교목인 백정석 교수와 박대근 행복나눔센터장, 장정헌 입학처장, 학생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5월 3일 첫 모임에서는 의생명과학과 이경아 교수가 자신의 믿음 생활을 중심으로 믿음 특강을 했다. 5월 30일에는 의생명과학과 박경순 교수의 ‘믿음의 삶’ 특강이 있을 예정이다.

행복나눔센터는 교수와 학생들의 기도 모임 활성화를 위해 Lunch Worship 모임과 0교시 믿음 특강에 참여 학생들을 위해 점심식사와 간단한 다과, 음료 등을 지원한다.

[취재 : 방혁 학생기자]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