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상반기 대학 소통·협업 간담회 시행

5026

2022학년도 상반기 대학 소통·협업 간담회가 4월 28일(목) 14시 미래관 101호에서 개최되었다. 1부 순서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기획예산팀 ‘2022학년도 대학 예산 배정’ 설명을 시작으로 ‘VISION 2030 대학 중장기발전계획 공유 및 대학자율혁신계획 수립 구성원 소통’에 대하여 한국능률협회(kmac) 위원의 브리핑이 진행되었고, 마지막으로 정보화실에서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도입’에 대해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마무리 되었다.

2부 순서에서는 총장님과 주요보직자, 직원대표들과 함께 대화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동익 총장님은 대학 발전 방향에 대해 1. 교직원 직무역량강화와 업무 효율과 2. 공유 네트워크(소통과 공감) 3. 미래 인재 육성을 선도하는 교육 체계 4. 유비쿼터스 교육환경(디지털캠퍼스)를 대학 정책 방향은 1. 디지털 기술혁신 2. 학사구조 개편 3. 대학정보화사업을 제시하였다. 또한 ‘함께 하지 못하면 절대 못한다’며 구성원의 참여를 독려하였다.

이 자리에서 소통과 협업, 배려, 업무 개선, 소속감, 동아리 지원 등 직원들의 제안, 건의사항에 대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향후 학생, 교수, 직원, 조교 등 대학 구성원들로 소통·공감의 시간이 확장되길 기대하며 행사를 잘 마무리 하였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