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편리하게 셔틀 이용이 가능하다!

6172

   2021학년도 2학기 송우리-학교 셔틀버스 운영 안내

우리 대학 학생 지원처에서 학생들을 위한 2021학년도 2학기 셔틀버스 운영을 안내했다. 이는 학생들이 등·하교에 있어서 조금 더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기회 되었다. 셔틀버스는 2021년 11월 8일(월)부터 재학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등교시 운행구간을 살펴보면 송우리 원일아파트 앞 버스정류장에서 오전 9시 10분에 출발하며 진병원 앞 버스정류장을 거쳐 학교로 이동한다. 하교시에는 우리 대학 미래관 앞에서 3시 30분과 5시 정각에 출발하며 학생들은 송우리 원일 아파트 앞 (태릉 숯불갈비) 버스정류장에서 하교할 수 있게 된다.

이용되는 차량은 44인승 학교 버스 1대로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학생들을 위해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이용 요일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운영된다. 단 공휴일 및 주말은 제외되며 이용인원에 따라 운행시간 및 요일이 변경될 수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이용되므로 만차시 이용이 불가하다는 점 유의 바란다. 만차시에는 정류장을 정차하지 않을 수 있으며 예정시간보다 일찍 출발 할 수 있다.

학생들은 발열 등 코로나 19 의심증상이 있을 경우 이용 불가하며 탑승시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및 이용대장 작성 후 이용 가능하다.

많은 학생들이 송우리를 거쳐 학교로 등·하교 하기 때문에 이동에 있어서 교통비, 시간 등의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렇게 셔틀버스를 통해 이동할 수 있으니 재학생들에게는 편리하고 유용한 혜택이라고 생각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편의 혜택들을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고 관심 갖길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권수민]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