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미국 취업 전략 설명회

1475

▲ 2017 미국 취업 전략 설명회 포스터

본교 취업지원센터에서는 해외 취업에 흥미를 느끼는 재학생들을 위해 미국 취업을 위한 전략 설명회를 소개했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17 미국 취업 전략 설명회’가 7월 26일(수)에 서울 K-Move센터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이 설명회는 미국 취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 50여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미국 취업을 위한 전략에 대해 설명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내용은 미국의 취업 여건 및 현황, 취업준비 노하우와 실제로 미국 취업 및 창업에 성공한 취업자의 생생한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한미대학생연수 프로그램(WEST, Work English Study Travel)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어학연수와 인턴 취업을 연계한 과정으로 최대 18개월 동안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4개월 동안의 어학연수를 통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이 충분한 현지 적응기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WEST는 유급 인턴으로 학생이 직접 체재 비용의 일부를 충당할 수 있도록 하여 어학연수와 인턴십의 장점을 결합하였다.

프로그램 신청은 7월 21일(금)까지 진행되며, 관심이 있는 학생은 월드잡플러스(www.worldjob.or.kr)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미국 취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