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우수 학습 공모전 진행 ‘우수 강의 사례·글쓰기·리포트·노트 공유’

2671

▲ 좋수다 공모전과 글쓰기 공모전 홍보 포스터

학습지원센터는 학생들의 입장에서 독특하고 우수한 강의 사례를 확산‧공유함으로써 교육방법의 개선을 유도하고 우리 대학의 좋은 수업을 발굴해 수업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2019학년도 2학기 좋은 수업을 소개합니다(좋수다) 공모전을 진행한다.

‘좋수다’ 공모는 2019학년도 2학기에 수강한 강의 가운데 수업 감상문을 교수자의 수업준 비와 지식 및 열정, 수업방식, 학생들에 대한 태도, 나의 변화 및 소감 등을 자유롭게 에세이 형태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학습지원센터는 또 자신의 가치관을 반영한 영화의 참신한 해석을 통해 창의적인 글쓰기 능력과 글쓰기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글쓰기(영화감상문) 공모전’과 우수한 학습 노트, 리포트를 발굴해 재학생들과 신입생들에게 공개해 학습 역량 강화를 위한 ‘우수 학습노트 공모전’과 ‘우수노트 공모전’도 개최한다.

글쓰기(영화감상문) 공모전은 CHA세대 프로그램에서 상영된 영화 가운데 자신이 감명 깊게 본 영화 1편을 선정해 감상문을 제출하면 되며 우수노트 학습 공모전은 2019학년도 2학기 개설된 학부 정규 교과목의 노트 10페이지 이상을 학습지원센터에서 배포한 차러닝 노트를 활용해 작성한 창의적인 학습노트를 제출하면 된다.

우수리포트 공모전은 A4용지 3장 이상 분량으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되며 다른 공모대회에서 수상한 리포트는 응모할 수 없다.

‘좋수다’와 글쓰기(영화감상문) 공모전은 신청서와 작품을 이메일(cmk1@cha.ac.kr)로 제출하면 되며 우수 리포트, 우수노트 공모전은 학습지원센터에 신청서와 작품을 학습지원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11월 25일부터 12월 27일까지이며 수상작은 2020년 1월 중 개별 통지 및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