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대 학생들의 스펙을 책임져주다!

716

   교육 관련 총학 제휴 사업 AI토익튜터, 산타 프로모션 지원 확정!

이번에 차대 학생들의 스펙 관리를 책임져 줄 수 있는 교육 관련 연계사업이 마련되었다. 이는’AI토익튜터, 산타’와 제휴하여 대학생 특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 것이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다양한 교육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산타 AI는 1억건 이상의 토익 데이터를 갖추고 있으며 56차원으로 학생들 개개인의 학습역량을 분석한 후 맞춤 튜터링을 해주는 시스템이다.

‘AI토익튜터, 산타 스펙준비 프로모션’을 통해 학생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는 우선 수강료의 80%를 지원해준다. 이는 정상가 1,825,000원에서 지원가 365,000원으로 학생들이 부담을 덜 수 있게 되었으며 이외에도 프리패스 1년 무제한 수강권 제공 및 LC/RC 기초 인강 92강, PDF 교재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ITGO에서 컴퓨터활용능력, MOS, CAD, 3D MAX, 전산회계, 세무, 정보처리기사, 포토샵, 일러스트, 웹디자인 등 72개의 강좌를 1248차시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PDF 파일로 교재 제공되며, 본인이 지정한 날부터 1년 동안 수강이 가능하다.

전체 제휴 대학·대학생을 대상으로 결제자에 한하여 (신학기 개강맞이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6월 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 상품으로는 아이패드(1명), 에어팟 프로(2명), 무선키보드(2명), 아웃백 식사 이용권 5만원(4명) 등 다양한 상품도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 신청방법은 선착순 50명 한정지원으로 네이버폼에서 진행 되었으며 1차 사업은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다. 프로모션 산타 담당 측에서는 2차, 3차 프로모션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으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다음 프로모션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취재 : 학생기자 권수민]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