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별 이벤트, 모아보CHA!

3382

   2022년 상반기 학과별 이벤트 소개

매 학기마다 학과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차러브레터가 학과마다 어떠한 이벤트를 기획했는지 알아보고자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진행된 학과별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간략하게 모아보았다.

“데이터경영학과 학생회 네이밍 공모전”

▲대면 투표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출처: 데이터경영학과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4월 1일부터 7일까지 데이터경영학과 학생회 네이밍 공모전이 진행됐다. 네이밍 공모전이란? 데이터경영학과 학생회의 이름을 추천하고 1, 2등으로 뽑힌 분들에게 상품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다. 데이터경영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접수가 이루어졌으며, 대면과 비대면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투표 결과, 1등은 ‘데이지’(데이터경영학과를 이끄는 지킴이), 2등은 ‘데일리’(데이터경영학과의 일리 있는 마음)로 선정되었고, 데이터경영학과 11대 학생회 네이밍은 1등인 ‘데이지’로 결정되며 해당 이벤트는 마무리됐다.

“스포츠의학과 벚꽃이벤트”

▲출처: 스포츠의학과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4월 4일부터 15일까지 스포츠의학과 벚꽃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교내 벚꽃과 함께 사진을 찍고, 스포츠의학과 인스타그램을 태그하여 스토리나 게시물을 올리면 랜덤 추첨 및 ‘좋아요’ 개수에 따라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게시물 부문’, ‘유머상 부문’, ‘스토리 부문’으로 나누어 총 7명의 학우가 선정되며 마무리됐다.

▲해솔마당에 핀 벚꽃과 사진 찍는 학우들의 모습 (출처: 데이터경영학과 공식 인스타그램)

스포츠의학과 외에도 봄을 맞이하여 많은 학과에서 벚꽃 사진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를 통해 학우들과 예쁜 추억을 남기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리라 본다. 4월에는 교내에 활짝 핀 벚꽃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해솔마당에 학우들이 붐비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AI보건의료학부 로고 공모전”

▲AI보건의료학부 로고 공모전 결과(출처: AI보건의료학부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5월 2일부터 8일까지, AI보건의료학부 로고 공모전이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AI보건의료학부를 나타내는 로고를 제작한 후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고, 비대면 투표를 진행하여 1~3등으로 선정된 분들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투표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로고가 AI보건의료학부 최종 로고로 결정됐다.

”바이오공학과 성년의 날 기념 이벤트“

▲출처: 바이오공학과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5월 16일, 바이공학과 12대 학생회 ‘바온’은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성년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성년의 날을 맞이한 바이오공학과 22학번 신입생을 대상으로 차우라홀에서 비누 장미꽃과 메시지 카드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바이오공학과 22학번 신입생들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하나뿐인 성년의 날에 뜻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었으리라 본다.

지금까지 4월부터 5월까지 진행된 학과별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하나의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학우의 노력이 필요하다. 각 학과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학생회 학우들에게 응원을 보내며,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를 기획하여 학우들의 즐거움을 채워주길 기대한다. 또한, 해당 기사를 통해 평소에 본인의 학과 외에는 소식을 접하지 못했던 학우들이 다른 학과 소식에도 관심을 가지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장지수]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