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나눔재단, 차 의과학대에 장학금 전달식 ‘아름다운 동행 후원에 이어 장학금 지원 감사’

1318

▲ 하나금융나눔재단의 아름다운 동행 하나장학금 전달식

하나금융나눔재단(이사장 함영주)은 11월 28일 포천캠퍼스 미래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들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차 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과 서재원 부총장, 정광회 기획처장, 김주헌 융합과학대학장, 김효승 총무처장, 김태동 학생지원처장 등이, 하나금융나눔재단에서 함영주 이사장, 안영근 총괄부행장, 윤종웅 하나금융나눔재단 상근이사, 최사동 지역대표, 민명기 본부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훈규 총장은 하나금융나눔재단이 “우리 대학과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아름다운 동행사업에 후원을 한 데 이어 우리 대학 학생들에게 장학금까지 지원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함영주 하나금융나눔재단 이사장은 “이번에 선발된 하나장학생이 꿈을 갖고 정진하길 바라며, 앞으로 우리 사회의 동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차 의과학대학교와 하나금융나눔재단은 2018년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차 의과학대학교 의료봉사단 차메드(CHA-MED)의 의료봉사팀, 건강지원팀을 후원하고 있다.

차 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과 주요 보직자, 그리고 하나금융나눔재단 함영주 이사장과 일행들은 장학금 전달식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우리 대학 명예의 전당과 차우라홀, 인공암벽등반장 등을 둘러본 뒤 수강헌에서 오찬을 함께 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