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미술치료학과 홍혜원 학생(개인부문), 사회봉사센터 산하동아리 채움(단체부문) 포천시장상을 수상하다

6048

지난 11월 25일(목) 위드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올 한 해 자원봉사 현장에서 힘쓴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21 포천시 자원봉사 대축제’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 지역발전 및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우리대학교에서는 개인과 단체부문 모두에서 포천시장상을 수상하였다.
개인부문은 사회봉사센터의 1기 써포터즈로 온라인 홍보 봉사, 사이버폭력예방 캠페인활동, 학습지원 멘토링, 전시봉사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온 미술치료학과 2학년 홍혜원 학생이 수상하였다. 단체부문은 사회봉사센터장 박윤미 교수님의 지도로 2021년 농촌재능나눔 대학생 활동지원사업에 지원하여, 포천 영중면 양문리의 낙후된 마을에 벽화봉사 프로젝트를 수행한 사회봉사센터 산하 동아리 ‘채움(CHAeum)’이 수상하였고 단장인 데이터경영학과 2학년 이규성 학생이 대표로 표창을 받았다.

포천시 박윤국 시장님은 기념사를 통해 기쁨은 나누면 두 배가 되고 ,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면서 자원봉사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가치라며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포천시의 비전을 설명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