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 커리어 서포터즈’ 오리엔테이션 진행, 시작을 알리다.

520

▲ 취업지원센터 커리어 서포터즈 오리엔테이션

취업지원센터는 지난 3월 8일(수)에 ‘커리어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활동 업무소개와 퍼실리테이션 방법 등을 지도하는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커리어 서포터즈는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적극 소통하는 학생 행복 취업지원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31명의 학생으로 구성되었다. 앞으로 커리어 서포터즈는 만족도 설문회수 및 분석 등의 업무를 하는 ‘교육 운영’, 채용공고 검색 및 부착 등의 ‘사무보조’, 프로그램 및 행사 학생 모집 등을 하는 ‘학과 홍보’ 그리고 ‘행사 보조’로 다양한 영역에서 한 학기 동안 활동하게 된다. 커리어 서포터즈 활동은 취업지원센터의 대외적 인지도 향상에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취업지원센터 커리어 서포터즈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의료홍보미디어학과 16학번 한상연 학생은 “취업지원센터는 전문가 초청 취업특강, 취업스터디 및 각종 경진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업지원센터 커리어 서포터즈로서 학우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학생들과 학교의 가교 역할을 하겠습니다. 커리어 서포터즈의 활동으로 많은 학생들이 취업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프로그램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여 프로그램들이 더욱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앞으로의 포부 및 소감을 전하였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