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 소식은 우리가 전한다!

5616

   취·창업지원센터 서포터즈, 커리어프렌즈 9기 수료식 진행

우리 대학 취창업지원센터는 지난 7월 26일 온라인 ZOOM을 통해 취창업지원센터 소속 서포터즈 커리어프렌즈 9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커리어프렌즈는 취창업지원센터에서 2017년부터 운영해 온 활동으로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학과별 취창업지원센터 프로그램 참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특히, 이번 커리어프렌즈 9기는 취창업지원센터 소식지 제작과 졸업생 인터뷰,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취창업과 관련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날 수료식은 한 학기 동안 제작한 소식지를 최종적으로 점검하며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고, 함께 고생한 팀원들과 격려의 이야기를 나누며 마무리됐다.

커리어프렌즈 9기로 활동한 AI보건의료학부 3학년 박채림 학생은 “코로나로 많은 시간을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팀워크를 배울 수 있었던 뜻깊은 활동이었습니다. 커리어프렌즈 팀원, 팀장 모두가 열심히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었기에 활동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모든 배움은 시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에 열정이 많은 학우 분께 커리어프렌즈 서포터즈를 추천합니다”라고 활동 소감을 밝혔다.

커리어프렌즈가 직접 제작한 소식지는 추후 취창업지원센터에 배치될 예정이며, 취창업지원센터 인스타그램(cha.palette)을 통해 졸업생 인터뷰와 취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온라인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커리어프렌즈는 매 학기 초 모집한다. 진로 및 취업·창업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은 커리어프렌즈에 지원해보기를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안소희]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