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 “CHAMP” 제 1기 수료식 – 진정한 챔피언!!

2993

우리대학교는 6월 5일 포천캠퍼스 과학관에서 제1기 ‘최고경영자과정(CHAMP)’ 수료식을 개최했습니다. 변화를 선도하는 혁신 리더들의 모임 CHAMP는 지난 3개월간 최고의 명강사를 모시고 성장하는 기업의 비결, 성공하는 CEO의 자격, 창조경영 스피치 기법 등 교육과정을 이수하였습니다. 수료식에는 이훈규 총장님, 신은경 글로벌경영대학원장, 최중언 차움 원장 등 학교 관계자와 서장원 포천시장, 최영덕 포천경찰서장, 이두원 원우회장을 비롯한 수료생 46명과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신은경 원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행사는 수료증 수여, 이훈규 총장님의 축사 및 시상식, 포천시장 축사, 원우회장 답사, 원우회 대학발전기금 전달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오늘 수료식은 과정의 끝이 아니고 CHAMP 회원님들이 차의과학대학교의 동문이 되는 순간이고 포천시민과 하나 되는 순간입니다. 우리가 같은 배를 타고 포천시와 학교 발전을 위한 영원한 동지가 되는 뜻깊은 날”이라면서 격려와 함께 축하인사를 해주셨습니다.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최고경영자, 리더가 되기 위해 배움의 자세로 부단히 노력하고, 휴먼경영의 지혜를 실천하는 CHAMP 회원 여러분은 진정한 챔피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