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꿈나무들의 CHA오르는 아이디어 취업지원센터 ‘CHA 꿈나무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 진행

1679

▲ 2017 CHA 꿈나무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

본교 취업지원센터는 지난 9월 4일(월)에 본교의 면학관 306호에서 ‘CHA 꿈나무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이 시상식에서는 최우수 1팀, 우수 2팀, 장려 2팀으로 총 5팀이 기발한 창업아이디어로 상을 수상하였다.

최우수상은 터치 한 번에 최대로 돌아가는 파이펫(Pipette)인 ‘One Touch Return Pipette’의 바이오공학과 15학번 이은주 학생을 포함한 5명의 학생이 수상하였다. 또한 우수상은 칼과 자의 기능을 한 번에 수행하는 ‘2 in 1 Multi cutter ruler’, 약사와 환자의 소통창구 APP인 ‘파마톡’ 아이디어의 2팀이 수상하였다. 장려에는 치약과 칫솔, 치간 칫솔이 탑재된 ‘CHA 칫솔’과 끈 주머니와 지퍼백의 원리를 이용한 음식물 쓰레기봉투 ‘당겨버려! 잠궈버려!’의 2팀이 수상하였다.

장려상을 수상한 바이오공학과 15학번 주설민 학생은 “이번 대회에서 아이디어를 이끌어내고 구체적으로 설계하는 과정에서 창업에 대한 흥미가 많이 생긴 것 같다. 또한 해외 창업 워크샵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취업지원센터장 홍수린 교수님께 감사드린다.”라며 대회에서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