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TV조선 2015 경영대상] 수상 !!

5871

우리대학교 이훈규 총장님은 7월 22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TV조선 2015 경영대상 – 참교육경영’ 부분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TV조선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TV조선 2015 경영대상’은 끊임없는 변화와 경영 혁신, 창조를 바탕으로 성과를 창출해 사회, 경제, 문화발전에 큰 이바지 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 지자체 및 교육 단체에 수여하는 상입니다.

우리대학교는 의과학과 사회과학을 어우르는 균형잡힌 교육을 시행하며 미래 의과학 트랜드를 주도하고,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명문사학으로 거듭 성장하고 있어 영예의 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훈규 총장님은 “ 우리대학교의 핵심가치인 생명사랑을 전 교직원, 학생들이 공유하고, 혼연일체되어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우리의 사명인 인류에게 희망을 주는 대학교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기에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하면서 차!차!차! 정신(CHAllenge CHAnge CHAnce)을 갖고 우리의 원대한 꿈을 이루고 역사를 만들기 위해 계속 전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우리대학교는 정부, 많은 단체로부터 사회발전, 사회공헌 등으로 큰 상을 받으며 격려를 받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이 한결같이 차의과학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셨기에 가능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께 깊이 감사 드리며, 여러분의 응원을 받아~ 받아~ ^^ 더욱 더 힘내고 또 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