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CHA-HAMP) 제7기 입학식,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행복 선물’

8564

차 의과학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CHA-HAMP) 7기 입학식이 4월 2일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이훈규 총장과 홍영만 경영대학원장, 허은영 부원장, 정광회 기획처장, 경영대학원 교수와 신입 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입학식은 차그룹 홍보 동영상을 시청과 홍영만 경영대학원장의 환영사, 이훈규 총장의 축사에 이어 최고경영자과정 안내와 운영진 소개, 입학생들의 자기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CHA-HAMP 과정 제7기로 입학한 원우들은 전직 장관과 현직 국회의원을 비롯한 정‧관계 인사와 법조인, 기업체 대표, 교수, 연예인 등 모두 46명이다.

7기 원우들 가운데는 홍석우 전 지식경제부장관, 정태옥 국회의원, 김형철 전 연세대 교수, 이태종 서울고등법원 부장판사, 손준호 수원고등검찰청 부장검사, 권대우 시사저널 대표,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 장인환 법무법인 바른 상임고문, 최현수 국방부 대변인, 조준희 송산특수엘리베이터 회장,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등이 입학해 1학기 동안 함께 공부하게 됐다.

입학식이 진행되는 동안 신입 원우인 홍석우 전 지식경제부장관과 류혁선 미래에셋대우 고문, 김병오 성악가, 김수정 글로벌오페라단장 등이 자기소개와 함께 즉석 공연을 펼쳐 원우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홍영만 경영대학원장은 환영사에서 신입 원우들의 입학을 환영한다고 말하고 CHA-HAMP 과정은 그동안 20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여 성남-판교지역에서 최고경영자들의 Network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해가고 있다며 이번 과정은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원우 여러분에게 행복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