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는 차럽이 할게, 제보는 누가 할래~?

1486

   홍보미디어센터, 차 러브레터 신년 SNS 이벤트 진행

2021년 1월 21일(목)부터 2월 5일(금)까지 차 러브레터에서는 우리 학교 재학생 독자들을 대상으로 신년 맞이 피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차 러브레터 인스타그램 계정(@cha_loveletter)을 팔로우 해야 한다. 그 후에 다이렉트 메시지로 팔로우 인증샷 및 간단한 인적사항과 함께, 지난 2020년 차 러브레터에서 쓴 기사들 중 가장 좋았던 기사와 이유, 2021년도에 차 러브레터에서 다루어주었으면 하는 기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상세하게 제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우수참여자 1등에게는 코로나 19로 실내 생활이 많아진 요즘 일반TV를 스마트TV로 활용 가능한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구글 크롬캐스트, 2등에게는 대학생의 필수용품인 활용도 높은 캉골 에코백, 3등에게는 스타벅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기프트카드 등이 제공된다.

우수 참여자 선정 기준은 2020년 가장 좋았던 기사와 이유를 상세하게 기술 및 2021년 차 러브레터에서 다루어주었으면 기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명확하고 상세한 계획을 제시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 받은 학생들의 우수한 피드백은 2021년 기획기사로 연재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 기자들이 지난 2020년도 차 러브레터의 행보를 되돌아보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제보를 기반으로 더욱 발전된 차 러브레터로 거듭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다.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신년 SNS이벤트에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취재 : 학생기자 함지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