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의과학대 학생 예비창업기업 및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G-Fair 참가 ‘창업기업 제품 국내시장·수출 가능성 타진’

1547

▲ 차의과학대 학생 예비창업기업 및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G-Fair 참가 모습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개최된 G-Fair Korea 2019(주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세븐트리 와 차생각이 제품을 전시하였다.

세븐트리(대표 임현진, 오명옥)는 한방바이오를 기반으로 하여 먹기 좋고 건강에도 좋은 양질의 식품과 전통한방제제의 제형 개발 및 원료물질의 과학화를 통하여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으며, 인예랑 건강식품을 전시하였다.

차생각(보건의료산업학과 3학년 오성경)은 자연 그대로의 건강 원료들로 만든 ‘내추럴 블렌디드’ 전문기업으로 설립되었으며, 전시제품인 스위트드림티는 감태, 둥굴레, 카모마일 3가지의 원재료로 환상적인 블렌디드티로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은 프리미엄 건강차이다.

오성경 학생은 “창업보육센터에서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참가했습니다. 출품한 제품은 ‘스위트 드림 티’로 수면에 도움을 주는 감태차였습니다. 외국 바이어들과 홈쇼핑, 인터넷 쇼핑 엠디들이 많이 찾아오셔서 시음 시켜드리고 차의 기능을 소개해주니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수출이나 입점 문의를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국내 시장에서의 가능성과 수출에 대하여 고민하게 되고 시야가 더 넓어지는 계기였습니다.”라고 전시회 참가 소감을 밝혔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