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의과학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오리엔테이션 실시

5864

   새봄처럼 정겨운 신임 교수님들과 새로운 시작

교무처는 3월 17일(수), 2021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6분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임교원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였다. 이번 신임교원 오리엔테이션은 김동익 총장님과 서영거 교학부총장님이 참석하여 신임교원들을 직접 환영해 주셨다.

김동익 총장님은 개회사를 통하여, 교원은 학생을 위해 존재하는 직업이며 현재 교육의 의미가 계속 변화됨에 따라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각자 전공을 살려 후학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번 오리엔테이션 참여 대상은 임동욱 행정대외부총장님, 김시정 교수님(행복교육원), 강은주 교수님, 정제균 교수님(이상 생명과학대학 의생명과학과), 이재석 교수님 (건강과학대학 스포츠의학과),임은진 교수님(통합의학대학원)으로 학생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해주실 예정이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부서장 및 센터장님들께서 직접 소속 부서와 센터 업무를 소개하였다. 교무처는 ’교원인사 제도 및 복무 소개‘, 총무처는 ‘교내시설 및 복지제도’를, 교수학습지원센터/학생행복센터/양성평등센터는 센터운영을 주제로 소개하였다.

신임교원분들은 오리엔테이션 행사 참석 및 총장님과의 점심 식사를 같이하며, 학교 및 학생지도에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